본문 바로가기
리뷰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내 돈주고 산 데싱디바 솔직한 후기,여행 필수품이에요.

by allreview 2017. 7. 4.
반응형
데싱디바 홈쇼핑 방송을 보자 마자 혹해서 구매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입니다.
붙이는 네일은 불편하다고 생각해서 안썼는데요.
데싱디바는 방송보니 너무 많이 주는데다
예뻐서 ㅜ.ㅜ 당장 구매 했었지요
제돈주고 사서 반 넘게 쓰고 얼마 안남은 데싱디바 솔직한 후기 입니다.

올초 쯤에 방송한 데싱디바 디자인이라
요즘 새로 나온거에 비하면 별로 안예쁜데요
정말 요긴하게 잘 썼습니다

이렇게 20가지 디자인이 한세트로 데싱디바 홈쇼핑 방송에서 판매 했었어요
올리브영 같은데서 1개씩 구매하면 세일해도 거의 만원 가까이 하는데 완전 부자된 기분 이었어요 ㅎㅎㅎ

지금 있는 태국 드럭스토어에서도
데싱디바를 입구에서 젤 잘보이는 쇼케이스에서 팔고 있더라구요
여기서도 거의 만원 가까이 됩니다.

홈쇼핑에서 데싱디바를 주문하면 설명서와
버퍼가 같이 들어있어요.

데싱디바 1디자인당 30개가 들어있어요
진짜 많은 것 같지만,
패디한번 손 한번 하면 짝이 안맞게 돼요.

앞면은 이렇게 영롱하게 되어있어요.ㅎㅎ
데싱디바가 진짜 매직프레스인게
붙이는 네일 치고 진짜 불편하지 않고 이물감이 없어요.
잘만 붙이면 진짜 오래 갑니다.
패디 같은 경우는 1주일 정도는 끄덕 없습니다.

사자마자 붙여본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입니다.
이때 후기는 생각보다 자연스럽지 않은데,
불편한데 였어요.
그러다가 점점 노하우가 생겨서
데싱디바 들고 여행다니게 됐어요 ㅋㅋ

5분~10분 사이면 붙이니까
데싱디바 들고 비행기도 타구요.
양이 많으니까 친구랑 나눠쓰고 짱입니다.
데싱디바는 본인 손톱커브에 맞게 잘 붙이는 게 중요한데요.
본인 손톱보다 약간 작은 걸로 붙이고,
붙이기전에 데싱디바 인조 네일을 좀 돌돌 말아서 커브를 더 준다음에
손톱에 붙여 주는 게 좋아요.

길이는 약간 짧게 손톱과 딱 맞게 붙여줘야
머리카락이 끼지 않아요.
처음에 막 붙였을때 손톱끝을 눌러줘야
사이가 들뜨지 않으면서,
머리카락이 끼지 않아요.

하다보면 노하우가 생겨요 ㅎㅎ

커피숍에도 들고가서 이렇게 저렇게 조합해서 붙이구요.
친구랑 베트남 놀러갈때 데싱디바 들고 가서
친구도 붙여 줬어요.
항상 맨 손톱으로 다니는 친구가
데싱디바는 하나도 안불편하다고 감탄해서,
돌아갈때 선물로 몇개줬지요.

비행기 안에서 뚝딱 붙여주고요.ㅋㅋㅋ
같이간 친구가 넘 감동했어요.
놀러가는데 기분난다구요. ㅎㅎ

데싱디바 매직프레스가 단점이 있다면
손톱이 좀 다 큽니다.
동양인들은 손톱이 작은데
사이즈 큰게 너무 많아요.
너무 오래 2주 이상 붙이고 물 안마르고 하면
곰팡이 생긴다고 하는데,
저는 변덕이 심해서 일주일 넘으면 항상떼서,
별 문제 없었어요.

제 친구의 경우는 처음 한두번은
혼자 붙이라고 뒀더니,이틀만에 다 떨어졌더라구요.
근데 몇번 붙이고 나더니 금방 적응해서
오래 갔습니다.
몇번 붙여보면 요령이 생깁니다.

여기까지 제돈 주고 산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후기였습니다.
꼼꼼하게 후기 쓴다고 썼는데
쓰고 보니 별거 없네요.
결론은 저는 데싱디바에 완전 반했다는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