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간편하게 침대에서 사용하기 좋은 접이식 노트북 테이블 ( 대나무 쿨링 베드 테이블)

by allreview 2022. 2. 2.
반응형

이 글은 2010년 제주에  이사 와서 쓴 블로그 글을 옮겨온 것입니다. 

제주로 이사와서 첫 몇 년은 가구를 배송해주는 곳이 별로 없어서, 제주 안에서 가구를 구입하기 정말 어려웠습니다. 

가격도 비싸고 특별한 용도의 가구나 특이한 가구는 아예 구매하기 어려웠습니다. 그즈음에 베드 테이블이 달린 침대가 유행이었는데요. 침대에 접이식 베드 테이블이 달린 가구를 찾다가, 결국 구매한 노트북 테이블입니다. 

접이식 노트북 테이블이고요, 노트북 쿨러를 사용할 수 있고, 각도조절 가능하고, 작은 서랍이 있어서 메모리카드 메모장 노트 정도 넣어둘 수 있고요. 마우스 사용할 공간 확보되어있습니다. 

다 접으면 일반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고, 다리도 접을 수 있습니다. 10년 동안 아직도 잘 쓰고 있습니다. 결국 너무 편해서 한 개 더 구매해서, 동생이랑 하나씩 구매해서 사용했었습니다. 

몇 년간 해외여행하다가 돌아와 보니, 동생이 제가 사용하던 테이블까지 자기 집으로 가져갔더군요 ㅋㅋㅋ , 좀 사지 ㅋㅋ

3만 원대에 구매해서 사용한 지 10년 지났지만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고요. 여기저기 작은 테이블 필요한 곳에 접어서 넣어뒀다가 펼쳐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실물은 동생네로 다 넘어가서 사진이 없는데, 고급지지는 않고, 대나무 도마 느낌입니다.  강추합니다.  지금도 판매하네요.

[리뷰]2-3만 원대 노트북 쿨러 & 테이블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트북 쿨링 테이블 리뷰를 써 보려고요

노트북 발열을 줄이기 위해서 여러가지 쿨러 , 받침대 등등 제품이 많이 나와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다보니 받침 대면서 테이블로 사용 가능한 편한 제품이 있어 소개합니다.

 

장점을 요약해 보자면 5가지 정도인데요

1. 팬이 달려 있다- 쿨러로써의 기능도 잘하겠죠

2. 각도 조절이 된다- 눈높이에 맞춰 사용하기 좋고, 각도를 띄워서 노트북 발열을 줄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3. 마우스를 놓을 수 있는 여유 자리가 있어 편하다.

4. 작은 서랍이 있어 usb등을 보관하기가 쉽다.

5. 나무 소재로된 테이블이라 튼튼하다.- 다리 길이도 조절돼서 조금 더 높이 사용할 수 있어요.



사진은 안찍어서 판매자 님의 사이트에서 퍼왔는데요. 다음에는 꼭 찍어서 실물로 올릴게요 죄송 ㅎㅎ

 

가장 좋은 점은 가격이 인데요

보통 어느정도 쓸만한 노트북 쿨러나 노트북 받침대는 1~2만 원대는 줘야 하는데

이 제품도 2만원대 후반이나 3만 원대 초반이면 구입 가능하니 쿨러를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노트북 15인치까지는 열리는 부분 안으로 들어오니 크기도 넉넉해요.

저는 이 제품 만족한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