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섀도우 분할해서 나눠쓰기-섀도우 분할하기

by allreview 2017. 7. 3.
반응형
아이섀도우 분할 해야할 필요가 생겼습니다.
섀도우를 분할해서 선물하고,섀도우 부피도 줄이려고요

코드글로 섀도우를 분할해야합니다.
무민때문에 인터넷에서 충동구매했거든요.
무민섀도우가 무려 6개 입니다

바로 이 섀도우들이 분할할 섀도우들 입니다.
귀여운 무민이들이 ㅎㅎㅎㅎ 섀도우랑 같이 있네요.

색도 톤도 다양해서 활용도가 높은 섀도우들이라서, 분할해 놓으면, 더더 좋겠지요

투명필름,면봉, 알콜,빈 인공눈물 케이스,a4 용지를 이용해서,
섀도우를 분할해줬습니다.
저는 섀도우를 케이스에서 빼지 않고,
그냥 나눠줬어요.
한번 케이스에서 섀도우를 빼고나면,
나중에 잘 깨지는 것들도 있어서요

투명필름을 좀 두꺼운 걸로 준비하면 좋아요
필름을 섀도우 케이스 보다 2-3미리정도
작게 잘라줍니다.
여러개 준비해주세요

투명 필름은 이렇게 가운데 세워 놓으면 좋아요.
다른 필름으로, 반절을 살짝 필름으로 들어올려
꺼내줍니다.

이렇게 부서져도 괜찮아요.
이렇게 꺼내놓은 새도우를 나머지 빈자리에 넣어줍니다.

섀도우를 넣을때 가운데를 분리했던 필름을 꺼내지 말고, 그냥 세워 놓으면 좋아요.
섀도우를 다 넣은뒤 인공눈물 케이스에
알콜을 넣고, 한두방울만 뿌려주고,
티슈를 덮고, 눌러줍니다.

이렇게 하고,하루 정도 지나면 단단하게 굳어집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섀도우가 분할 됩니다.
면봉은 섀도우 가루가 용기에서 넘칠때
눌러두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분할해서, 친구도 주고 해서 벌써 몇개 없네요 ㅎㅎㅎ

얼마전에 섀도우 분할했던거라서 사진이 들쑥날쑥한거 이해해주세요
필름을 두껍고 딱딱한 걸로 여러개 준비해서
잘활용해야 편하구요.
4분할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2분할만 합니다.

섀도우 분할은 파우치에 테러를 할 수 있은 만큼
안깨지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2분할 섀도우는 지금까지 비행기도 타고 떨어뜨리고 했는데도 멀쩡합니다.

알콜로 소독만 잘하면,위생도 나쁘지 않고 부피도 줄이고,친구랑 나눠쓰고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