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실에서 만난 실화, 인도여행 중 생긴 기묘한 이야기 (전생의 내손)

by allreview 2021. 9. 7.
반응형

신비로운 나라 인도, 환장의 카오스 인도, 하루만 여행해도 10년은 이야기 할 꺼리가 나오는 곳 입니다. 

그런 인도 여행에서 저는 뭐 사실 별 다를 것 없는 혼자 여행자였고, 해지기전에 숙소들어와서 자고, 술도 안마시고, 특별할 것 없고 안전한 평범한 여행을 하는 여행자였습니다. 

그런 저에게도 기묘한 일이 생겼습니다. 우연의 우연의 우연,

이정도면 필연이아닐까 하는 우연, 여행의 감성에 취한 기분탓이라기에는 너무 소름이었던

인도여행에서 생긴 소름돋는 기묘한 이야기 입니다. (실화)

인도의 보드가야라는 지역을 여행할때 이야기 입니다. 

보드가야, 부다가야는 부처님이 열반에 든 보리수 나무가 유명한 곳입니다 

그곳에서 저는 3명의 인연을 만났는데요. 불교 성지라 그런지 모두와 인연? 운명? 데자뷰 이런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첫 2명의 사람을 만났을때까지는  그냥 여행지라서, 감상에 젖었나보다 

대수롭지 않게여겼습니다. 

그러다가 만난 또다른 우연,

같은 손바닥에 정확히 똑같은 위치에 똑같이 있는 점 세개를 가진 사람을 만났습니다. 

손바닥에 점이 3개가 있는 사람이 많지 않을텐데, 정확히 같은 위치의 점을 가진 사람을 만난것이 너무나 신기하더라구요. 

여기까지도 그냥 신기한 우연으로 생각하고 넘어갔습니다. 

전생에 잃어버린 내 팔 내놓으라며 농담을 하면서요.

인도 여행을 다녀온 후  친구랑 똑같은 손을 가진 사람을 만나이야기를 해줬지요.

인도여행의 신비함, 연도여행의 환장할 현실과 함께 인도여행에 관한 수다를 떨며,

제 손을 펼쳤을때, 친구와 저는 소름끼치는 당황스러운 것을 보았습니다. 

분명 얼마전 인도여행때 까지 있었던 손바닥의 3개의 점중 2개가 사라진 상황

몇십년을 변하지 않고 그자리에 있던 점이 왜 갑자기, 그 타이밍에 사라졌나구요 !!!! 

이제 제 손에는 점이 하나만 남아 있습니다. ㅋㅋㅋ

말도 안되는 인도여행의 기묘한 이야기의 현실 ㅋㅋㅋ

 

지금도 가끔 손바닥을 처다보면서 ㅋㅋ 기묘한 인도여행이야기를 생각하고는 합니다. 

유튜브 영상에는 손이야기 말고도, 우연히 알게된 스님이야기와 데자뷰 이야기도 있습니다. 

모두 한도시에서 며칠 사이에 있었던일 이라서, 인도여행에서 카오스와 현실 사이에서도 정신없었는데,

기묘한 느낌까지 ㅋㅋㅋ

제대로 인도여행을 체험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