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가족모두 즐거운 휴애리 흑돼지 쑈~~

by allreview 2013. 10. 8.
반응형

가족모두 즐거운 휴애리 흑돼지 쑈~~

 

흑돼지 쇼, 오리 쇼가 재밌다는 얘기들어서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던 휴애리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도민할인이 돼서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흑돼지 쇼는 한 시간마다 공연하는 데, 티켓 구매시 알려주는 시간에 맞춰 들어가서 보면 돼요.

공원을 한바퀴 돌다 보면 곰새 시간이 돼서 쇼를 기다리는 데 지루하지 않아서 좋아요. ^^

 

 

공원안에 염소, 말, 토끼 , 흑돼지 등 동물들이 있어서 먹이를 줄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가판에서 1000원이면 당근 먹이를 구할 수 있는데, 먹이는 주는 체험은 아이들 어른 모두 즐거워해요. ^^

밑에 사진은 애기 염소 ㅎㅎ

 

흑돼지 쇼가 시작했는데요.

이건 기대 이상이라 말로 표현을 잘 못하겠어요.

동물들이 쇼를 하느라 고생하겠지만 더운 날에 물 미끄럼틀을 타는 노련한 돼지들은 즐기는 것 같이 시원하게 내려오더라구요.

 

 

기대이상으로 너무 잘 봐서 사진도 못 찍었네요. ㅎㅎ

쇼가 끝나면 상으로 맛난 먹이를 먹고, 관객들에게도 또 당근도 얻어먹으려고 이렇게 서 있는 거에요.

좀 귀여워요 . ^^

동물들과 함께여서 어른도 아이도 모두 다 즐거운 휴애리 공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