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조아스 애견 이발기 jp-6123후기 , 강아지를 부탁해~~

by allreview 2013. 11. 21.
반응형

 

조아스 애견 이발기 jp-6123후기 , 강아지를 부탁해~~

 

업둥이로 우리집에 와서 산지 1년 된 젤로에요 ^^

병원에서는 나이가 5-6살은 된 것 같다던데, 길을 헤매서 그런지 ..첨 왔을 땐 2kg도 안나가던 젤로가 이젠 3kg이 다 나가네요 ~~

잘 적응하고 산다는 증거겠져.. 그치만…….

장모종을 처음 키워봐서 털이 정말 완전 엉망이에요~~~~~~ ㅜㅜ

그래도 이건 아니다 싶어서~~ 가위로 잘라주기 시작했는데, 겨우 엉덩이에 똥만 안묻게 자르는 게 전부네요

가위가 무서운지 영 협조를 안해요 ㅜㅜ

고민 끝에 지른~~ 조아스 애견 이발기 jp 6123 ㅋㅋㅋㅋ

가격도 정말 저렴해요 ㅎㅎㅎ 지금 세일중인지 딱 2만원이에요 ㅎㅎㅎ

 

구성은 이발기 , 전원코드 겸 충전기, 가위, 빗, 오일, 청소브러쉬, 길이조절 캡, 설명서 이렇게 들었어요…

충전식이라 충전 안되면 사용 못할 줄 알았는데, 충전기를 꽂으면 바로 윙~~~ 사용할 수 있어요.

길이조절 캡을 끼우면 3,6,9,12mm 길이로 조정해서 이발 할 수 있다니 안습을 좀 피할 수 있겠죠?

 

설명서에 사용 방법이랑 날 청소방법, 미용하는 간단 팁까지 자세히 나와서 참고가 되어서 좋았네요.

애견이발기로 유명한 조아스니까, 저렴이여도 믿고 구입했어요.

다음엔 젤로, 셀프 미용한 후기 올릴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