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제주 귀촌텃밭농사, 여름사촌 제주 당근

by allreview 2013. 12. 4.
반응형

제주 귀촌텃밭농사, 여름사촌 제주 당근

 

제주도는 한 겨울 눈 내리는 때가 되도 밭에 농작물이 가득한데요.

지금 가장 많은 건 무, 당근입니다.

무는 많이 봤어두 당근은 실제로 자라는 걸 못봐서 신기했어서 올해는 집 텃밭 한켠에 심어봤어요.ㅎㅎ

 

잘 자라준 당근 이에요.

시장에 가서 씨앗을 사서 뿌린 건데요, 당근 심는 시기는 제주에서는 여름 7-8월 경이에요.

그래서 씨앗봉투에 여름사촌이라고 써 있으면서 당근이 이쁘게 그려있어요.ㅎㅎ

땅에 심을 필요 없이 흩뿌린 다음 그 위에 흙을 살포시 덮어주라고 해서 시키는 데로 했는데, ㅎㅎ

많이는 아니지만 집에서 먹을 정도로 잘 자라주었어요..

 

 

겨울이어도 잎 하나 시들지 않고 생생해요. 당근은 미나리 과여서 여린잎을 따서 먹으면 미나리 맛이난다는데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ㅎㅎ 안먹어본 음식이라 그런지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게되더라구요

 

요 당근으로 김장도 하구 팩도하고 비누도 만들거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