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더 페이스샵 젤라이너 사용 후기

by allreview 2012. 12. 3.
반응형

 


확대찜하기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러블리믹스 메이크 미 스타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8컬러)☞1.8g☜

가격
4,890원
판매몰
auction
카테고리
스킨케어/메이크업 > 색조메이크업 > 아이라이너
구매하기

 

 

  

 더 페이스샵의 러블리 믹스 메이크 미 스타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 입니다.

오랜만에 라이너를 구입하려고 가니

워터프루프 라이너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졌더라구요

8가지 색상이 있구요 전 전통적으로 블랙 ^^

 

페이스샵 제품은 5000원대 ^^

손 등에 살 짝 그어보고 조금 지난 뒤 문질러 봤습니다.

보시다 시피 거의 밀리지 않아요

물에 넣고 살짝 문질러 봤는데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가격대비 잘 샀다고 좋아했습니다 ㅎㅎㅎ 

 

근데 저는 지성이어서 그런지

조금 번짐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전에 쓰던 제품에 비해서 훨씬

안지워져서 만족 ^^

 

깍아쓰는 타입인데

나무가 아니라 플라스틱이라 살짝 당황 ㅋㅋ

오랜만에 물건을 사다보니 새로운 형태를 보고 쪼꼼 고민했습니다.

 

화장품 펜슬용 연필깍이로 깍으시면 잘 깍입니다 ㅎㅎㅎ

 

 

장점

워터프루프 답게 물에서 잘 지워지지 않고 젤라이너로 부드럽게 잘 그려 집니다.

색도 진하세 잘 그려지고요

펄이 들어 있어 화려한 연출에 좋습니다 ^^

단점

스머지 프루프는 아니어서 지성피부인 사람은 번짐성이 있습니다.

살짝 팬더 됩니다 ^^

펜 부분이 살짝 물러 저는 얇게 그리기가 어려웠어요

(요건 제 실력이 부족해서 일지도 ...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