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여행

가오슝 1일, 육합야시장이 있는 미려도역에서 묶었어요 ^^

by allreview 2015. 5. 15.
반응형

 대만 가오슝으로 구매대행 여행?을 다녀온 지 벌써 10일이나 지났네요

게으름뱅이 올레비엔 입니다. ^^ 제주사는 올레비엔은 부산으로 가서 대만 가오슝으로

대만 구매대행 여행을 가요 ~

누가 돼진지 ㅋㅋ

에어부산 기내식 비빔밥 생각보다 괜찮았어욤 ~

김해공항에 트릭아트가 몇군데 그려져 있었어욤 ~

제주에 있는 트릭아이뮤지엄도 못가고 있었는데, 완전 신났어요 ㅎㅎ

배고픈 올레비엔은 비행기기다리면서 사먹은 밥이에요 ㅜㅜ이게 아마 16000원정도??

시간 여유 있으시면 출국장 밖에서 드시고 오세요 ^^

 

가오슝은 작아서 공항에서 도심까지 거리가 매우 가까워서 편해요

공항에서 지하철로 미려도 역까지가 5-6 정거장 정도 , 짐이 많은 올레비엔은 완전 땡큐!!!!

밤에 도착해도 택시비가 비쌀까 걱정안해도 되고 좋네요 ㅎㅎ

 

미려도 역 1번출구 앞에 바로 있는 중앙반점이 이번 여행 숙소입니다.

저렴하고 조식주고 ~ 만족이었어요. 호텔급은 절대!! 아니에요

미려도역에 있는 숙소 바로옆은 육합야시장(류허야시장)이라서 저녁에 야식먹기 짱~~ 좋아요

그리고 짜잔 이메이 과자점을 발견 !!

아 ~ 기대했던 이메이 구미초코볼도 없고, 가격도 싼거 같진 않았지만 ㅎㅎ

왠지 보물찾은 기분이었어요 ㅎㅎㅎ

 

대만 가오슝 미려도역 숙소에서 본 나무 ~ 주렁주렁 달린게 아마 망고 아닐까요?

망고가 주렁주렁 달린걸 보니 가오슝 날씨 예상하시겠죠~~

4월 28- 5월 3일 일정이었는데, 벌써 대만 날씨는 완전 더움이에요

땀이 뻘뻘 나는데, 더위에 익숙한 대만 사람들은 더위를 타지 않는 듯한 표정이에요 ^^

햇살이 따가우니 반팔도 좋지만 얇은 가디건 하나 입는게 나을 수도 있겠어요 ^^

파이팅

역시 대만여행은 먹방!!

다음 포스트에는 먹을것만 잔뜩 올릴게요~~

장어? 덮밥 4000원정도 진짜 장어라면~ 배터지게 먹고 와야 할것 같아요불고기 덮밥 김치 맛 완전 똑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