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디보스톡여행

15.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자유 여행 - 블라디보스톡 여행 드럭스토어 쇼핑리스트

by allreview 2016. 6. 28.
반응형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 일정
2016.05.12- 17

해외여행을 하면서 사오는 알뜰 쇼핑리스트가 여행을 하는 즐거움이기도
하죠 ^^

블라디보스톡 여행 드럭스토어
'츄다데이'에서 산 쇼핑리스트를 소개할까해요
올레비엔이 산 제품은 세일 상품이어서
블라디보스톡 여행가시면 가격이 다를수 있어요 블라디보스톡 물가로 참고만하세요

'츄다데이'는 아르바트거리에 있구요
다른드럭스토어랑 달리 약은 없고
화장품과 생활필수품인 샴푸 이런거 파는 곳이지만  달리 표현하기
어려워서 드럭스토어라고 썼어요
그냥 화장품가게라고 보시면돼요 ^^

대신 유럽 고가브랜드 달팡이나
꼬달리, 에스티로더 이런건 없구요 ^^

1. 염색약 - 109루블(2200원 정도)
아르바트거리 '츄다데이'에서
 세일해서 샀어요
머리카락이 길거나 숱이 많으시면 2개
사용하시면 충분하구요
염색 색이 잘나오는 것 같고
생각보다 머리결도 덜 상하는 것 같아
대만족!! 쇼핑리스트 예요 ^^

2. 뷰티 페이스 오일 25ml
-개당 78루블 (1600원정도)

요거 완전 대박!!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에서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에요
페이스오일은 끈적임이 없는 게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이 제품 러시아 자국브랜드고 저렴이 버전인거 같은데 오일치고 산뜻해요
끈끈하지 않아서 여름에도 사용할수 있을것 같구요 ^^
건성인분들에게 강추!!
더군다나 100%천연오일이라 써 있네요
ㅎㅎㅎㅎ

3.가니에르 클렌징 워터 400ml
- 259루블 ( 5200원정도)

유럽여행 가시면 무겁지만 저렴한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많이 사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블라디보스톡 여행에서 더 저렴한
가니에르 클렌징워터 득템했어요

가니에르는 미국 슈퍼에서 많이파는
제품이래요
원래 좀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그치만 이 가격으로 살려면 우리나라선
힘들겠죠 ~
아직 안써봤는데 나중에 쓰고 후기 올릴게요
 

4. 이름모르는 크림 - 64루블(1300원)
전에 러시아 여행 다녀온 언니가
사다준 크림인데, 완전 연고같은 애에요
바르고 나면 완전~
기름진데, 이상하게 트러블은 하나도
안나고 얼굴이 좀 오일리 해져요
이것도 건성피부에 최고 ^^

전 지성이라 가끔 쓰면 좋구요
사실 악건성인 신랑이 수분젤이랑 같이
바르니까 효과 좋아서
블라디보스톡 여행 가기전부터 사오려고
맘 먹던 애에요 ~

러시아 사람들은 백인인데다
추운~ 겨울바람을 견디고 집안에서는 히터틀고 건조하게 지내야하니
화장품이 좀 많이 유분기가 있게 나온
제품들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5.아가피아할머니샴푸
-105루블(2100원)
6. 바이오메드 치약 - 79루블(1600원)

러시아 제품은 유럽을 기준으로 삼는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더 안전하고
화학성분이 덜 들은 것 같아 샴푸랑
치약 사왔어요
샴푸에는 NO 파라벤, SLS 가 많이
써 있더라구요

아가피아 할머니 샴푸는 대머리가
 거의 확정인 신랑선물이에요
구글번역기 돌려 '헤어로스' 찾아보고
샀어요
치약은 전에 써봤는데 완전 개운한
사용감에 반해서 사왔습니다

6. 에코비트? 샴푸 350ml
에코비트? 린스 250ml
- 2개 합쳐 200루블정도(4000원)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이 샴푸린스는 블라디보스톡 여행중에
사용하려고 산 건데 남아서 들고 왔어요
사용감은 우리나라샴푸보다 훨씬
뻣뻣한 느낌이라 안쓰고 있었는데요

제가 임신을 하고보니,,,
샴푸에 계면활성제랑 파라벤이 없다고
써 있는 거 보구, 우리나라 샴푸는 치워버렸어요
더 사올걸 그랬나봐요 ㅎㅎ

7.히말라야 수분크림 150ml
- 187루블 (3800원)
유명한 애라서 한번 사본
히말라야 수분크림이에요
사용감은 그냥 괜찮은데, 러시아 저렴이
화장품보다 화학성분이 많이 들었네요
그냥 개인적으론 쏘쏘한 제품이에요~

8. 테라노바에서 산 벨트랑 블라우스
블라우스- 600루블(12000원)
벨트 300루블 (6000원)

올레비엔은 매번 여행갈때마다
그나라 브랜드 옷집에 들러 세일 상품을 사곤 하는데, 블라디보스톡 여행에서는
세일 안해서 저렴하고 맘에드는 옷을
찾기 힘들었어요

그래도 롱 화이트 블라우스 12000원이면 정말 싸게 샀죠 ㅎㅎ
벨트는 저렴한만큼 상태도 조금
장난감같아요 좀 쓰다 버려야죠 ㅎㅎ

블라디보스톡 여행하시면서
저렴한 드럭스토어 쇼핑도 즐기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