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디보스톡여행

16.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자유 여행 - 꼭 먹어봐야할 먹거리, 러시아 음식

by allreview 2016. 6. 29.
반응형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자유 여행 일정
2016.5.12- 17

올레비엔은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숙소를 호텔이 아닌
아파트먼트에 묶어서 여러가지 마트음식을 많이 사먹을 수 있었어요

블라디보스톡 여행중에서 꼭
먹어봤으면 좋겠는 음식 몇가지를
소개할게요

1. 해양공원 킹크랩
블라디보스톡 여행 먹거리 음식 1위는
역시 킹크랩~~~
해양공원에서1kg에 800루블(16000원정도)구요,
더 작은 건 조금 더 저렴해요

냉동이지만 살 가득 차서 넘넘 좋았어요
게살만도 판매해요 ^^

2. 게살 , 햄
클로버하우스에서 산 게살과 햄이에요
게살은 180루블(3600원)
햄은 130루블 (2600원)
가격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어요

게살만 이렇게 냉동으로 판매하구요,
요것도 맛나요
부피도 작고 무게도 무겁지 않아
블라디보스톡 여행에서
꼭!! 먹고
꼭!! 사와야하는 기념품이에요 ~

햄은요, 대만 소세지 햄보다는 못하지만
먼가 고기고기한 맛이에요
우리나라보다 훨씬 고기로 만든 것 같은
느낌이구요, 조금 짠편이네요
그래도 꼭 드셔보세요 ~
햄은 사올수 없어 넘 아쉬웠어요
육가공품은 국내로 들여올수 없어요

이것도 게살인줄 알고 샀는데, ㅎㅎ
아니었어요 게살맛 어묵이네요~
혹시 요거 사실분 있으심 참고하세욤 ^^

3. 캐비어
러시아 가장 유명한 식재료 캐비어예요
이것도 블라디보스톡 클로버하우스에서 산거구요
가격은 70루블 (1400원)

캐비어 첨 먹어보구 맛도 모르구 해서
그냥 저렴이로 샀는데
옆에 흰 크림이 사워크림같은데
넘 느끼해서 캐비어만 쏙쏙 빼먹었어요
블라디보스톡 여행까지 왔는데 캐비어는 먹어줘야죠^^
캐비어만 있는 걸로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4. 치즈
85루블 (1700원)정도
블라디보스톡 클로버하우스에만도
수제치즈가 가득해요
잘라팔기도 하고 , 이것처람 잘라진거
포장돼있기도 해요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치즈 좋아하신다면
꼭 치즈 맛보세요 ~
저렴이 이치즈도 맛났어요 ^o^

5. 요거트
49루블 1000원정도에요

블라디보스톡 여행에서 먹어봐야하는
먹거리 음식으로 요거트 추천해요
여행 중 변비에도 좋지만 ㅎㅎ
블라디보스톡에서 파는 러시아요거트는
굉장히 다양한 맛을 팔아요

위 사진에 있는 건 요거트인데
거의 크림치즈 수준으로 진해요
고소하고 약간 느끼하면서 맛나요
우리나라식은 떠먹는 요거트 같은것도
있고 굉장히 다양한것  같아요
이것도 블라디보스톡 여행중 먹어보기 추천 드려요

6. 보르쉬
러시아 전통음식 보르쉬에요
러시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스프
종류인것 같아요
서양식 스프지만 맛은 거의 무국 ~
담백해서 느끼한 블라디보스톡 음식에
곁들이면 좋아요~

7. 사슬릭
블라디보스톡 여행시 꼭 먹어봐야할
러시아 음식 사슬릭이에요
쉽게 꼬치구이인데요
러시아도 양꼬치구이가 많아요~
요건 양념이 별로 없는데, 식당마다
조리법이 조금씩 다른가봐요

냄새도 없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났어요 ~

8.케밥
아르바트거리서 젤 비싼 케밥
200루블 (4000원)
한번만 먹을거라서 젤 비싼거 골랐어요
하나 가지고 둘이 나눠 먹으면
좋아요 양이 많아요 ^^

이거 케밥이라고 안하고
사베르마라고 하는 것 같은데
잘몰라서 ㅎㅎ
밖에 서 있음 아주머니가 나오셔서
쉽게 고를 수 있게 해주세요

위에 가게에서도 여러가지 파는 것 같은데
한개만 먹어서 아쉬워요

블라디보스톡 여행에서
꼭 먹방 찍고 오세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