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여행 무제한 유심 7일,30용 저렴하게 구입하기.ais,트루무브,디택

by allreview 2017. 6. 28.
반응형
저는 처음 태국 방콕 공항에 들어와서 트루무브 유심카드를 구입했는데요
방콕에서 한달이상 지낼꺼라서, 30일 요금제를 350바트정도 구입했어요.

이게 바로, 공항에서 구입한 여행자 전용
트루무브 투어리스트 유심입니다.
이 유심 카드는 요금제 자체가 달라서,
일반 요금제는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친구가 통신사마다 저렴한 요금제가 있다며,
데려간 대리점에서, 이런 표를 보여 줬는데요
1mbp/4mbp 속도 제한만 있는 무제한 요금제 입니다.
7일 짜리도 있고, 30일짜리도 있고,
통신사마다 무제한 요금제가 있어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빨간 줄 친 요금을 추천하더라구요
요즘은 트루무브가 대세 인듯 합니다.

ais /트루무브 / dtac 모두 요금제가 있어요

그런데 대리점에 가서 요금제를 보여줬더니 ,
가능하다는 곳도 있고,
직원분이 영어가 잘안되서 신뢰가 안가는 곳도
있고, 너무 헷갈렸어요
그러니 꼭 저 표를 보여주면서
대리점에 직접 가서 하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이번달에는 dtac에서 새로 심을 구입해서
가입했는데요
뭐에 홀렸는지, 무제한 요금제인 것만 확인하고,
속도는 확인 하지 않았더니
똑같이 300바트인데. 2.5기가 이후로는
512kbp 속도인 요금제더라구요

사진을 안보여 준것이 패인 인것 같아요

1mbp와 512kbp는 완전 속도 차이 납니다
너무 느려서 동영상 보기도 힘들더라구요
1mbp 이상일때는 유투브를 보고해도 전혀 느리지 않았었는데요

요즘은 트루무브가 젤 홍보도 많이 하고,
매장도 제일 많은 것 같구요
 ais는 제일 큰 통신사이지만,  가입자가 많아서
느리다는 평이 많아서 저는 사용해 보지 않았습니다.

디택은 제가 요금제를 잘못가입하는 바람에
평가하기는 그렇지만 속도는 괜찮았어요

7일 이상이나, 30일 요금제를 사용하실 분들은
두번째 사진을 다운 받으시거나,
보여주시고, 저렴한 태국 무제한  유심 요금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