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케찹 인심좋은 태국 kfc,스낵박스

by allreview 2017. 8. 11.
반응형
태국에서는 kfc 가 제일 인기가 좋은 듯해요.
어딜가나 kfc가 없는 곳이 없다시피하니까요.
저도 치킨이 먹고싶어서  저녁에 들러서 스낵세트를 사왔는데요.

스낵박스,스낵사눅1+감자칩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150바트였는데요 5000천원 가량이라
한국이랑 비슷한것도 같고 헷갈리네요.
어쨌든 여기 로컬 식당 국수 한끼가 50 바트 부터니까 물가대비 아주 비싸지도 아주 저렴하지도 않아요.

치킹윙+치킨팝+너겟+감자칩이라서 가격대비 양도 많고 괜찮았는데
윙에 똠얌 소스를 뿌려놔서 시고 맵고 짜서
저는 별로 였어요.
그래도 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이니
한번 먹어볼만은 해요

요렇게 박스에 담아주는데
세상에 캐찹이랑 칠리소스를 이렇게나 많이 주네요.  인심한번 좋네요.
추운 겨울 시베리아에서 소스를 따로 팔아서
목메이며 먹던 러시아 여행이 생각나서
ㅋㅋ 울컥했답니다.

러시아는 패스트푸드점에서 모든 소스를 사야하거든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