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팁

Iptime hdd 3025외장하드 케이스 후기, 파우치도 들었네

by allreview 2022. 1. 6.
반응형

Iptime hdd 3025외장하드 케이스 후기, 파우치도 들었네

 

외장하드를 구입하려던 중에 2.5인치 하드가 있어서 케이스만 구입했습니다.

Iptime hdd 3025 블랙을 구입했는데요,

가격도 15000원 정도로 저렴하고 구성도 좋은 것 같아요.

 

우선 케이스, 케이블, 파우치 , 설명서, 백업 디스크 , 고정 나사와 스티커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이동할 때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 조금 더 안전할 것 같아서 좋네요 ㅎㅎ

 

 

하드를 장작한 모습이에요. 2.5인치 하드라 일반하드보다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에 좋아요.

5인치 스마트폰 정도 보다 약간 작은 정도에요.

이렇게 장착한 후에 케이스에 넣어 고정나사로 고정하면 끝!!!!!

아~` 마지막으로 나사를 가려주는 테이프 붙이기 !!

 

 

흰색이랑 검은색이 있던데, 검정색 선택했어요.

무광에 약간 질감이 있는데 사진이 구려서 ~~~ ㅎㅎㅎ

Usb 3.0을 채택해서 속도도 빠르다는데, 저도 이 정도 속도면 괜찮은 것 같았어요.

요즘엔 사진 한장도 용량이 커져서 메모리 옮기는 게 일이잖아요 ㅎㅎㅎ

 

 

하드를 컴퓨터랑 연결했을 때 on에 놓고, 뺄 때는 park로 놓으면 되요.

on/ park 구분을 녹색, 빨간색을 적용해서 보기 쉽게 해놓은 배려도 보이네요 ㅎㅎ

또 백업 버튼이 있어서 자동 백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