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팁

코시 차량용 3구 멀티 시거잭- usb2소켓, 각각 스위치, 벨크로 접착

by allreview 2022. 1. 14.
반응형

 

차량용 3구 멀티 시거잭- usb2소켓, 각각 스위치, 벨크로 접착

시거잭이 1개만 있는 차를 타다보니 시거잭이 모자랍니다.

차량용 3구 멀티 시거잭을 사러 다이소에 갔습니다. 없네요...

하나로 마트도 갑니다. 있는데. 직접 연결형이라서 제차에 맞지 않습니다.

시골에 살면 ㅋㅋ 요렇답니다.

가장 빨리오는 사이트에서 골라서 3구 시거잭을 구입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usb 소켓 몇개랑 3구 접착용 스티거면 됩니다.

 

막상 구매해보니 편리합니다. 각개별 시거잭 소켓마다 스위치가 있어요.

온 상태인 시거잭은 파란 불도 들어옵니다.

생각보다 편리한 점은 작은 곳에 있었는데요.

대부분의 시거잭들은 양면테이프로 접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가 들어 있는데요.

이제품은 벨크로가 들어 있습니다.

벨크로를 제품 양면에 붙여서 필요에 따라 떼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네요.

사실 정리할때는 구석에 붙여 놓았다가. 설치할때는 구석에 구부리고,

선을 꽂았다, 뺐다가 하기 어려운데.

작은 아이디어로 편리하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다만 안타까운 점은, 모양만들기 힘들었을 것 같은데,

왜 이런 아름다운 모양으로 만들었는지 ㅠㅡㅠ

그냥 평범하게 네모로 만들었어도 될것 같은데요 ㅋ

3구 시거잭 설치했더니 그나마 어지러운 차안이 정리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