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한적하게 봄소풍하기 좋은 분재공원 - 제주 아트랜드

by allreview 2022. 2. 28.
반응형

제주 아트랜드는 오래된 분재원입니다. 워낙 방문자가 없어서 지금도 운영되는지 몰랐는데 아직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방문 전에 확인해보세요.

생각보다 규모가 큰 분재 공원입니다.  일단 부지가 엄청 넓고, 사람이 없고 신기한 분재가 많아서 소풍 가기 좋은 곳입니다  제주가 아니고 공원에 있었다면 엄청 인기 있었을 것 같습니다. 

저는 10년 전에 가서 곰도 있었는데, 지금은 모르겠습니다. 날씨 좋은 날 김밥 싸서 소풍 갈 수 있는 곳 같습니다. 어쩌면 사람 못 만나실 수도, 그렇지만 분재가 많고, 신기한 것이 많아서 볼거리도 많아서 심심하지 않습니다. 

한적하게 사진 찍으실 분들도 강추입니다. 


이 글은 2014년  블로그에 쓴 글을 옮겨왔습니다.

제주도 봄 여행으로 가볼 만한 곳, 나만의 정원 제주 아트랜드 
날씨가 한창 따뜻해져서 봄여행 겸 제주아트랜드에 다녀왔어요.

제주도 봄여행으로 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제주도에 사는 덕분에 나가면 다 매일이 제주도 여행이랍니다. ㅎㅎ

 



제주도에서 가까운 곳으로 갈만한 곳을 찾아보다

제주아트랜드를 찾았는데요,

사진을 보니 가운데 연못에 잘 가꿔진 정원 같은 느낌이 들어서

봄 여행으로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주아트랜드는 원래 입장료가 9000원인데,

할인권을 미리 준비해 가시면 5~6000원에 입장 가능해요 ^^

가장 좋았던 점은 정말로 사람이 없어요

완전 전세 낸 ~~ ㅋㅋㅋ

 
 


진짜 팔랑팔랑 포즈 취하면서 사진 찍어도 안 민망하고요,

ㅋㅋ 연못이랑 조그만 다리가 있어서 모델처럼 사진 찍고 놀기에도 좋아요~

 

 


제주도 봄 여행으로 가볼 만한 곳인 제주아트랜드

기대도 안 한 분재가 정말 깜짝 놀라게 이쁘더라고요

정말 이뻐서

올레 비엔은 나중에 꽃피면 원피스 입고 사진 찍으러 다시 가려고요~




하지만 홈페이지 설명대로 매직아트, 태왕사신기 세트장,

등등 이런 곳은 운영되고 있지 않아요~

분재원과 미술전시관 반달곰 사육장을 볼 수 있는데요,

한적하게 제주도 봄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가볼 만한 곳이랍니다 ^^


#제주도 여행
#제주도
#제주아트랜드
#제주도 가볼 만한 곳
#제주도 봄 여행
#아트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