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제주 겨울 여행 포인트 !!! 하도리 철새도래지

by allreview 2013. 12. 11.
반응형

제주 겨울 여행 포인트 !!! 하도리 철새도래지

 

제주에서 딱 겨울에만 나타나는 애들이 있습니다.

바로 겨울 철새 떼들 ㅋㅋㅋ

3000-5000마리 정도의 새들이 겨울을 나러 제주도에 온다네요.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에 위치한 철새도래지 입니다.

 

전부터 지나다니면서 철새도래지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한번 보러왔었는데요.

그땐 새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해안도로만 드라이브 하고 집에 갔었습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간 하도리는 새 단장을 하고 있었는데요,

보기에는 공원같이 좋아보였지만…… 정말 새들에게는 좋은 일일지….

약간은 씁쓸한 기분이에요, 제주도가 너무 파헤쳐 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

 

주차장에 차를 대지 마시고 안쪽으로 쭉 올라가면 정말로 새가 많아요.

전에는 몰라서 입구 주차장에 차를 대고 구경했을 땐 별로 없었거든요,

이번에도 역시 입구에서는 없어서 실망하고 있다가 이동하다가 우연히 발견했어요.

처음으로 이렇게 많은 새를 봤어요 ^^

 

그래도 길가에서 새들이 멀리 있으니 망원경은 필수에요 !!

없으시다면 카메라 줌을 쭉 땡겨서 봐두 될거 같네요 ㅎㅎㅎ

우리나라 겨울 철새 포인트 제주 하도리 철새도래지 보러오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