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해 여행

상해여행에 꼭 필요한 상해 지하철 노선도, 상해 교통카드 공항에서 환불하세요~

by allreview 2015. 1. 7.
반응형

상해 지하철을 이용할때는 상해 교통카드를 구입하면 편리해요.

상해 지하철을 탈 때 일회용카드를 구입해도 되지만

길게 줄 서야하고, 보안검색대도 통과해야 해서

짐이 있을때는 꽤나 불편했어요.

 

 

 

상해 지하철 교통카드는 우리나라 교통카드와 비슷해서

보증금 20 위안 + 충전금 식인데요.

저는 80위안 충전해서 100위안 지불~~

나중에 보증금과 함께 잔액을 환불 받을수 있어서 아깝지두 않구요. ^^

 

 

 

상해 교통카드는 상해 지하철 어느역에서나 구입 충전도 할수 있는데,

(구입시에 '워 야오 찌아통카' 라고 말하면 된데요) 

환불은 지정된 역에서만 환불가능해서 미리 알아두고 가야해요.

윽2

저는 상해 푸동공항에서 아웃을 할 예정이어서

상해 푸동공항 지하철역 반대편에 있는

마그레브역 티켓판매소에서 환불해 준다고 해서 환불받았어요

공항에서 환불하세요~

(환불시에는 '워 야오 퇴이카' 라고 말하구요)

환불해줄때에는 약간의 수수료를 제해요~~.

 

 

상해 지하철은 서울만큼이나 복잡한데요.

상해 지하철 노선도는 지하철역마다 비치되어 있거나

달라고하면 주는데.. 대부분은 한자로 되어있어요.

오케이2

 

한자표기가 상해 지하철역에 이름을알아보기 쉬워서

한자표기 상해 지하철 노선도가 오히려 더 편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