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해 여행

상하이 항저우 여행, 상하이 여행할때 항저우 서호에 꼭 들려보세요

by allreview 2015. 1. 8.
반응형



여행


중국 상하이 여행하면서 가까이 있는

항저우 쑤저우도 여행을 하려고 결심!! ^^

상하이에서 항저우는 한시간정도 거리인데다가,

유명한 항주 서호에서 인상서호가 꼭 보고 싶었어요.

 


오키

그래서 상해에서 바로 항주로 이동 후 항저우 여행부터 고고~~

항저우에서는 인상서호도 봐야하고 비용이 많이 들어서,

저렴이 숙소 젠팅스타를 선택했어요.

 

 

젠팅스타는 항주 서호 근처에 있어서 위치도 좋고,

(항주 기차역에서 지하철로 한정거장 거리, 서호랑은 2-3 정거장 정도)

1박에 99위안~ (우리돈으로 17500원) 이보다 더 저렴할 수 없지요 ㅎㅎ

OTL

가격에 비해 꽤 괜찮은 로비라서 기대를 했지만....

역시나 ... 방이 좀 별로여서 사진을 안찍었나봐요 ㅋㅋㅋ

잠은 잘만한데 씻기가 넘 불편했어요 ㅜㅜ

 

즐거워

중국 항주 지하철에 있는 서호를 상징한 글씨에요

디자인도 정말 아름답지만, 제눈에는 왜 한글 서호로 보이는 걸까요? ㅎㅎ 

 

 

항주 서호를 가시려면  ↑↑ Longxiangqiao역으로 가서

c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항저우 시후를 가는 길에 자라 ZARA도 있고

쇼핑몰도 많으니깐 구경하시면서 ㅎㅎ

하하

항저우 시후를 넘 만만히 보고가서..

하루종일 천천히 걸으면 되겠다 싶었는데, 정말 커서 못걷겠어요.

 


항저우 시후를 걷다가 연밥(연씨)을 팔길래

궁금해서 사봤어요 1개에 5위안~

물기많은 알밤 같은 맛인데요, 연밥 맛있어요~~

하트3

(전 7월에 가서 연밥이 있었어요~)

연밥 하나에도 양이 꽤 많아요 ^^

 

 

 

항주 서호 둘레로는 버스만 다녀서 버스번호를 아셔야해요.

제가 갔을떄는 구글지도가 안돼서... 친절한 중국언니들에게 물어봐서 버스 겨우 탔어요 ^^

혹 구글지도가 안된다면 SOGOU, BAIDU지도를  다운받아보세요~

 

SOGOU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ogou.map.android.maps

 

BAIDU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aidu.searchbo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