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해 여행

중국 항저우에서 쑤저우로 이동, 쑤저우여행 5만원대 노아호텔 추천해요^^

by allreview 2015. 1. 9.
반응형

중국 항저우에서 서호구경과 인상서호 공연을 잘 보고나서,

이제는 쑤저우로 이동했어요.

쑤저우도 상하이에서 한시간정도 밖에 되지 않는 거리여서

중국 상하이여행을 할 때 같이 하면 좋을 여행 장소예요 ^^

 

 

 

쑤저우는 동양의 베니스라고 불리우기도 하는 아름다운 도시에요.

쑤저우 여행에서는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유명한 중국식 정원을 둘러볼 예정인데,

HAAA

다 보기에는 입장료도 만만치 않아 2군데정도 가볼 생각이에요.

당연히 쑤저우 대표 정원, 졸정원 가보고 다른곳은 가서 정하기로 했어요.

 

 

 

항저우에서 쑤저우에 가는 방법은 기차, 버스 두가지인데요

버스보다는 기차가 편하다는 생각에 항저우 기차역으로 갔답니다.

평화

이런 왠걸!!! 쑤저우를 거쳐 상하이로 가는 기차라,

며칠전에 미리 사지않고서는 매진되어서 탈 수가 없었어요 ㅜㅜ

급히 인포메이션에가서 도움을 요청!!

 

 

친절한 중국언니가 객운중심 이라고 한자로 적어주어서

항저우지하철을 타고 고고 ~~

객운중심(客运中心)역  coach 역으로 가서

쑤저우에 가는 버스티켓을 71위안에 (우리돈으로 12500원정도) 구매~

항저우에서 쑤저우까지 2시간정도 ~

 

 

중국은 지하철에서도 버스터미널에사도 보안검사~~

조금은 불편하지만 곧 익숙해져요 ㅎㅎ

사진 몰래 찍다가 중국공안한테 걸려서 혼났어요

미안미안

전 여자라 괜찮았지만, 남자분들은 조심하세요~

또 중국 공안이 언제 불심검문할지 모르니

중국여행시에는 항상 여권을 소지해야해요 ~~

 

 

버스에서 중국식 간식 ~ 오리그림보고 사왔는데 ㅎㅎ

저만 얌얌 먹었어요~ 처음인분들은 냄새나서 못드실 듯 ㅎㅎ

 

잠

오기전에 아고다에서 예약한 중국 쑤저우 노아호텔 NOAH HOTEL

조식이 훌륭하다는 한국사람의 후기를 믿고 선택!!

5만원짜리 방이 이렇게 좋을 수가~

 

 

전철역에서는 조금 떨어졌지만... 복층에 세탁기 냉장고 전자렌지 등등

진짜 좋았던 점은 침대가 2개~ 화장실도 2개~

드디어 혼자 잘 수 있게 됐어요 *.*

 

잘자

 

조식 사진이 없지만, 중식 양식 고루갖춰서 얌얌~

중국사람들보다도 더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ㅎ 

조식 맘에 들어요 ㅎㅎㅎ

5성 호텔부럽지 않는 쑤저우의 노아호텔이에요.

 

10시 30분이면 불을 끈다는 야경도 찰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