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옆집 강아지들의 경계태세 ㅎㅎㅎ

by allreview 2012. 12. 21.
반응형

텃밭에 갔는데 예쁘게 생긴 애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꽈리 비슷하게 생겼는데, 꽈리는 빨간 색이라네요

어른들이 그러시는데, 먹는 거래요 ㅎㅎ

그래서 먹어봤는데 ㅋㅋㅋ 아직 안익어서 맛은 으윽~~

익으면 새콤달콤하대요. 밭에서 찾은 이쁜 보물입니다.ㅎㅎ

요게 먼지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위에 애를 까면 요런 모양

포장이 끝내줘요.

공장에서 만들어도 이것보다 안이쁠거 같아요 ㅎㅎ

 

밭에 나온 저를 구경하러 나온 옆집 강아지들  

강아지들 엄마 개는 저를 좋아라 완전 쫓아다니는데~~

강아지들은 아직 경계태세 !!

귀여워서 만져보고 싶은데 으르렁 ~~ ㅋㅋ  하나도 안무섭다공 ~~

그래도 완전 귀여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