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텃밭에 인삼 심어볼까~

by allreview 2012. 12. 22.
반응형

텃밭에 인삼 심어볼까~

비엔의 제주 천연 허브 농사 ㅎㅎ

최고 동안 미녀 양갱양을 소개합니다.

8년을 산 묘생이지만 아직도 얼굴은 한 미모 한답니다 ㅎㅎ

 

 

딱 이시기가 아니면 구할 수 없다는 인삼씨를 구했습니다.

400립에 5000원대로 구입했는데요,

처음이고 하니 조금만 심어볼려구요.

인삼씨는 이렇게 물기가 있는채로 오는데요, 빨리 심어야 해요 ㅎㅎㅎ

다른 지역은 11월에도 파종을 했다하니 따뜻한 제주는 날씨봐서 심으면 될거 같아요.

제주도는 1월에도 영하로 내려가는 일이 거의 없으니까요 ㅎㅎㅎㅎ

 

따뜻한 곳에서 자란 인삼이 유효성분이 더 많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제주에서 키우면 더 좋겠죠 !!!

 

인삼은 그늘진 곳에 심은 후 지푸라기 같은 걸로 덮어주어야 한대요.

그리고 인삼의 특성상 발아율이 낮고 토질에 따라서 아예 발아가 안되고 썩어버릴 수도 있대요.

그래서 저는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이곳저곳 옮겨가며 심었습니다. ㅎㅎ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

인삼아~ 부탁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