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방콕 여행-짜뚜짝 쇼핑 후 근처 수키 뷔페,펭귄 샤브

by allreview 2017. 7. 21.
반응형
방콕여행가면 당연히 수키를 먹으러 가야하는데요. mk수키를 많이 가시는데요.
mk수키말고도 많은 수키전문점이 있는데요.
혼자가도 괜찮은 샤부시도 있구요.
체인이 많지는 않지만 현지인들도 많이가는
펭귄 샤브도 있어요

요기는 샤브시 입니다.

여기가 바로 펭귄 샤브 입니다.
입구부터 귀욤귀욤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위치는 터미널 21 과 짜뚜짝 근처에 있습니다.

메뉴 판도 이렇게 귀여워요

1인당 359바트 세트부터 있는데요. 이세트안의 메뉴는 모두 계속 주문할수 있습니다.
금액을 추가하면 연어와 스시도 무한리필 됩니다.
직원에게 요청하면 계속 가져다주는데
시간제한은 1시간 15분이라고하네요

검은 접시가 돼지고기 흰접시가 소고기인데
돼지고기가 더 맛나더라구요.
면류랑 치즈 피쉬볼등도 있는데 역시나 마라훠궈가 생각나네요. 그래도 마라훠궈 반도 안되는 가격에 훌륭합니다.

개인 소스입니다. 땅콩소스에 다진마늘 고추 파를 주는데요. 옹 소스 맛납니다.

육수도 두가지 ㅎㅎㅎ 저희는 사실 한가지 육수만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같이간친구가 똠얌 육수 부담스럽다고 해서요.
아쉽지만,ㅋㅋㅋ 고기가 마음을 달래줬지요

물을 주문하면 이렇게 귀여운 펭귄 물을 줘서 감동 ㅋㅋ
항상 기다려야하는 mk수키나 아니면 여러수키집을 가보신 분들은 여기도 한번 가보세요
짜뚜짝 갔다가 들러서 저녁먹기에 좋답니다

걸어서 가기엔 20분 넘게 걸리구요
택시기사님께 주소 보여 주시면 짜뚜짝 펭귄 샤브로 갈수 있어요.
9/ 46/2 Soi Inthamara 1, Khwaeng Samsen Nai, Khet Phaya Thai, Krung Thep Maha Nakhon 10400, Thailand

터미널 21에도 있어요

2017/07/19 - [여행] - 동남아여행 팁문화,팁 얼마나 줄까?,팁주는 노하우-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라오스 캄보디아,대만,중국

2017/07/18 - [여행] - 태국 한달살기가 다른나라보다 유리한 이유

2017/07/12 - [여행] - 태국, 파타야 한달살기-망고밥 먹어봤어요.

2017/07/07 - [여행] - 태국 물가 정보~방콕 빅씨 마트 기준 태국 생활 물가 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