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블루투스 키보드 버튼이 눌려서 계속 입력될 때 셀프 수리 하기,블루투스 키보드 셀프 수리

by allreview 2017. 10. 20.
반응형
저는 핸드폰이랑 태블릿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그래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주로 사용합니다.
지금은 여행중이라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가지고 다니고 있는데 언젠가 부터
w가 눌려서 계속 자동으로 입력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키보드 셀프수리를 시작 했지요 ㅋㅋ
노트북 키보드 같은 방식의 키보드는 다
비슷한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노트북 키보드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일자 드라이버로 블루투스 키보드의 키를 들어 줍니다.  너무 무리하게 들어내지만 않으면
잘 부러지지 않으니 과감하게 꺼내시면 됩니다.

요렇게 자꾸 눌리는 키를 드라이버로 꺼내줍니다.
제 블루투스 키보드의 경우 q,w 키가 둘다 자꾸 눌려서 둘다 꺼냈는데 ㅎㅎㅎ 나중에 바꿔서 끼웠네요

제 경우는 키보드 기판 바닥에 붙어있어야 할
고무부품이 떨어져서 문제였는데요.
원래부터 접착제로 붙여져 있는 부분이라서
다시 접착제로 붙여 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문제 였어요

왼쪽아래 키보드 바닥부분에  십자 표시가 되어 있는데 이 중앙에 붙여서 고정 해주면 됩니다.
접착부분이 떨어지면서 고무가 움직여서 키가 자꾸 눌린 것 처럼 되는 것이었지요

저는 여행자라서 ㅜ.ㅜ 본드를 또 사야하나 고민하다가 속눈썹 붙이는 본드가 마침 있어서
그걸로  붙여서 마무리 했습니다.
부품이 작아서 잘 붙이는데 고생했는데
마무리하고 나니 작동이 잘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