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도,바라나시 맛집 2- 시바까페 저먼 베이커리,치킨시즐러

by allreview 2017. 11. 2.
반응형
바라나시는 각종 세계음식이 다 있는데요.
그중 네팔인들이 운영하는 네팔 식당이 시바 까페입니다. 그래서 네팔음식인 뗀뚝이랑 뚝바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시바 까페입니다.

여기가 바로 시바 까페 입구인데요.
빵도 판매합니다. 저는 네팔음식보다는 치킨 시즐러가 유명하다고 해서 치킨 시즐러를 먹으러 갔는데요.
아침 메뉴가 120-150 루피에 커피나 짜이와 함께 토스트등이 포함된 세트 메뉴가 많아서
아침 먹으러 온사람들도 많았어요
아침 이었지만 저는 꿋꿋하게 치킨 시즐러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매장안도 넓고 쾌적합니다. ㅎㅎ

가격은 이정도 저렴합니다. 네팔 음식 뿐아니라 여러가지 메뉴를 다 팔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가셔도 좋아요.

요게 제가 주문한 치킨 시즐러 비주 얼도 훌륭하고 따끈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하지만 맛은 중간정도.
100점은 아니지만 바라나시 식당들이 음식이 그렇게 맛있지 않은 걸 생각하면
한번쯤은 가볼만 합니다.
국물 있는 음식을 먹기 힘든 점을 생각하면
네팔음식인 뗀뚝이나 뚝바를 먹으러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