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도 여행,바라나시 맛집4-선재네 멍까페

by allreview 2017. 11. 9.
반응형
인도 여행중 먹거리가 많다는 바라나시에서 장박하게 된 만큼 바라나시에서 유명한 식당을 한번씩 가보고 있는데요. 
식당이 많기는 하지만 와 맛있다고 할 만 한 식당이 없는 바라나시에서 멍까페는 맛있었어요

멍까페는 나름 아기자기하게 꾸며진데다가 공간도 넓고 좌식이라서 맘에 들었어요.
바라나시에서 보기힘들 깔끔한 식당중 하나였습니다.
선재네 멍까페는 보트투어와 게스트하우스를 같이 하고 있어서, 한군데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메뉴판도 이렇게 깔끔합니다.
한식 이외에도, 파스타 아침메뉴등도 다양하게 하고 있는데요
여러명이 가서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 먹었는데 다 맛있는 편이었고, 다른 식당들에 비해서 빨리나오는 편이었었어요. 30분 정도 걸리면 바라나시에서는 빨리 나오는 편 ㅎㅎㅎ

가격도 대부분 200루피를 넘지 않아서, 그리 비싼편은 아니었습니다.
한식도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다 맛있다고 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라볶이 까르보나라, 감자전, 토마토 스파게티였는데요
사진 대충 찍은 점 반성합니다. ㅋㅋ

일단 다 맛났어요. 라볶이는 철수씨네 까페가 좀더 맛났지만, 그래도 맛있었구요
까르보나라랑 감자전도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같이간 일행이 다 맛나다고 했으니까요

토마토 스파게티도 200루피도 안했는데요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는 시고 맛없는 곳이 많은데 개운하게 맛있었습니다.

위치도 조용하고, 한식도 있고, 서양식도 맛나서 바라나시 도착한다면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저는 좌식이고, 에어컨도 있어서 가끔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