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제주도 런닝맨촬영지 미로공원- 메이즈랜드 , 드디어 찾은 나의 정체성

by allreview 2022. 2. 22.
반응형

제주에 한때 미로공원이 엄청 인기가 있어서, 정말 많은 미로공원이 생겼습니다.

미로공원이라는 이름이 아니더라도 공원안에 미로정원을 만드는 곳은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핫했던 돌미로공원입니다. 아직도 영업중이고, 규모도 상당합니다. 예전에는 주차장에 차가 꽉찰정도로 인기가 있었는데 요즘은 그정도는 아닙니다. 

미로공원은 봄이 가장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여름에 야외활동하기 좀 지치기도 하고, 봄에는 구석구석 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하기에 좋습니다 

저는 진짜 심각한 길치 방향치인데요. 미로공원가면 저혼자 흥미진진 합니다. 

가만 놔두면  한시간도 돕니다. ㅋㅋㅋ  저는 제가 심각한 길치란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미로공원가니까 능력이 극대화 됩니다. 감감이상 판단력 상실, 자신감상실, 게으른 몸뚱이까지요. 

미로공원은 가족도 아니고, 연인도 아니고 친구랑 가야 제일 재미있는 것 같아요


이글은 2013년 블로그에 쓴글을 옮겨왔습니다.

제주도 런닝맨촬영지 미로공원~~ 가족 모두 신나는 메이즈랜드

제주 미로공원~~ 메이즈랜드 ,아이도 어른도 모두 신나요~


제주 여행에 오면 꼭 한군데 쯤은 박물관 같은 곳을 들르게 되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 기억에 남고 재미있던 곳이 바로 미로공원이에요.

미로공원이 인기여서 그런지 여러곳이 있는데, 오늘의 목적지는 메이즈랜드입니다 ^^

 



 


전망대에서 바라본 메이즈랜드~~

미로를 다 돌고나면 올라가서 구경할 수 있어요. 꽤 넓은 편이라 슝~~ 하고 돌고나오려면 힘빠져요.

천천히 간식도 먹고 수다도 떨면서 쉬엄쉬엄 구경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메이즈 랜드 입장료는 8000원 입니다. 다른 미로공원에 비해서는 조금 비싼 편이에요.

꼭 할인권을 구해서 입장하는 게 좋아요 ~

입구의 호수 ^^ 가격이 비싼 만큼 공원을 더 신경써서 꾸며 놓아서 여러 조형물앞에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

 



미로는 총 3개에요. 그중의 하이라이트는 돌미로에요 ^^

들어갈 때 설명해 주는 데, 쉬운 길과 어려운 길이 있는데요,

전 친구랑 갈라져서 쉬운 길쪽으로 갔더니 너무 시시하게 끝나버리고 말아서 아쉬웠거든요,

근데 어려운 길을 선택한 친구는 정말 재밌다며 신나하더라구요.~~

꼭 어려운 길로 선택해서 즐겨보세요 ^^

 


다음엔 다른 미로 공원 소개할게요. 좋은 곳 정말 많거든요 ^^

 



 

 

 

#국내여행
#제주미로공원
#제주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제주
#제주도
#제주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