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제주, 동굴 안 카페 다희연

by allreview 2013. 11. 20.
반응형

 

제주, 동굴 안 카페 다희연

 

바람이 쌀쌀하게 불던 날 , 바람도 피할 겸 ~ 소문으로만 듣던 동굴안 카페가 있는 다희연에 갔습니다.

다원이라 그런지 녹차 밭이 넓게 펼쳐져 있어요. 사실 오설록에서 보이는 녹차밭보다 여기가 더 넓은 듯~~

지금은 초겨울이라 녹차 꽃이 하나씩 피어 있을 거에요 . 자세히 보면 녹차 꽃 꽤나 이쁘답니다.

 

제가 갔을 땐 여름이었는데요, 연못등 공원같이 전체 코스를 다 조성해 놓아서 둘러보는 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근처에 오름도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시간 넉넉히 해서 오름에도 가봐야겠어요.ㅎㅎ

진짜로 좋았던 건요 ㅎㅎㅎ

그네 의자가 정말 많아서 애기들하고 경쟁 안해도 된다는 점 ㅎㅎㅎㅎㅎ

그네 의자 갖고 싶어요 ㅎㅎㅎ

 

 


다희연 안에 있는 조그만 폭포와 동굴안 카페 입니다.

카페는 동굴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짜잔~~ 여기서는 차, 아이스크림 빵 정도 팔아요.

둘러보다 내려와서 마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건 다희연 본 건물 안에 있는 식당에서 먹은 점심입니다.

돈가스랑 묵비빔밥? 이었나 그래요. 사람이 많아서 조금 정신이 없네요 ㅎㅎ

다희연 음료나 식사 이용권을 구입하면 입장료는 무료에요. 밥보단 음료가 나은 거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