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제주 빅버거, 더 향기로운 허브와 함께 허브랑

by allreview 2013. 11. 19.
반응형

 

제주 빅버거, 더 향기로운 허브와 함께 허브랑

 

서귀포 남원 일주도로를 달리다 보게 된 허브랑~~ 남원읍 토산리 439-5번지에 있어요 ^^

제주에서는 황금륭 빅버거가 있는데, 크기도 크고 맛도 있어서 인기가 있는 음식 중에 하나다 보니

여기저기서 빅버거가 많이 생겼습니다.

 

오늘 가게 된 허브랑~

크진 않지만 내부도 깔끔하고 가게 안에서 계속 퍼지는 허브향이 정말로 좋았어요.

 

여행객 분들도 오시지만 도민분들이 애기들 데리고 많이 오시더라구요, ㅎㅎ

 

요건 돈가스 ~ 가격은 만원.

왕돈가스 이런 것만 좋아하는 위대한 저한테는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운 느낌 이었지만,

정말 소스에서 나는 허브향이 정말정말 좋아서 다시 먹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해졌어요.

 

이건 해산물 퀘사디아 12000원 피자같으면서 맛났어요.

 

사실 빅버거는 전에도 먹어봐서 허브랑에서는 안먹었구요,

위 사진은 성산일출봉에 있는 황금륭 빅버거에요, 반절 먹구 반절 사진찍은 건데 크기는 정말

커요, 가격은 17000원으로 쪼금 비싼 듯 하지만… (허브랑도 같은 가격이더라구요)

맛나요 !!! ㅎㅎ

나중엔 허브랑에서 포장해서 소풍갈라구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