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제주 경마공원, 동화속으로~~~캐릭터와 사진 찍고 놀아요.

by allreview 2013. 12. 18.
반응형

제주 경마공원, 동화속으로~~~캐릭터와 사진 찍고 놀아요.

 

제주를 생각하면 귤 다음으로는 말 !!!

말 하면 경주 아니겠어요~~ 혹시나 말이 경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하고 경마공원을 찾아갔습니다. 그치만………

경기는 못보고 공원에서 사진만 잔뜩 찍고 왔어요 ~~~

경기는 금,토요일에 해서…. 일요일에 간 저는 구경은 못했어요. 한번 보고 싶었는데…. 으이구

알아보고 갈걸 ㅋㅋㅋ

 

일요일날은 다른 지방에서 경기하는 걸 전광판에서 보여주더라구요. 그래서 사람은 많았어요

경기장은 한산~~

겨울이라 관광객도 별로 없구 진짜 경마 하시는 분들만 오셔서 쪼금 무서운 ……. 으힝

경기가 있는 날은 입장료가 1000원!!! 경기 없는 날은 무료!!! 입장

좋죠? ㅎㅎㅎㅎ

 

 

 

겨울이라서 관광객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없어서 신나게 공원 돌면서 친구랑 사진 찍었네요.

여러 캐릭터들이 많아서 사진찍고 놀기엔 최고예요.

여러 공주님들과 함께 한컷~~~~~

 

나이가 들어도 어쩔 수 없다는 ~~~~

캐릭터가 계속 나오니깐 다 찍고 싶어서 다!! 찍었어요 ㅎㅎ 애기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트로이 목마~~

애들이 놀수 있는 놀이터 입니다.

완전 큰 놀이터라서 잼나게 놀 수 있을 것 같은 데, 겨울이라 폐장이에요.

여름에 오시면 말도 구경하고, 체험승마도 할 수 있대요. 당연히 놀이터두 개장하구요

여름에두 한번 더 와봐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두 저는 겨울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어차피 어른이라 애기들 노는 미끄럼틀 타보지도 못하는데, 그네라두 경쟁않고 탈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더 철 들어야할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