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에서 살기

제주, 겨울에 따뜻한 오미자차 어때요?

by allreview 2013. 12. 16.
반응형

제주, 겨울에 따뜻한 오미자차 어때요?

 

겨울에는 따뜻한 차를 자주 마시게 되네요.

커피를 줄이고 차 위주로 마시다 보니 점점 커피 없이도 덜 피곤한 것 같아요 ㅎㅎ

 

요번에 하나로마트에 가서 산 제주 오미자 차~~

마트에 가면 제주에서 나는 선인장차, 유채꿀, 오미자차 같은 특산물을 전시해서 판매하는 데요.

작은 게 귀여워서 하나 구매했어요. ㅎㅎ

 

200g 4000원이에요. 낱개로 하나씩 팔기도 하고 3개 묶음으로 선물세트로 판매하기도 해요.

저는 이거 다 먹고 딴 거두 빨랑 먹어보려고 작은 걸로 ㅎㅎㅎㅎ

 

 

포장을 여니까 갈색 차가 들어있네요

오미자처럼 빨간 색이면 더 이쁠텐데 ㅎㅎ 색 내려고 색소 첨가하는 것보단 낫겠죠 ㅎㅎ

 

오미자는 심장을 강하게 하고 혈압을 낮춰주는 강장제래요.

그리고 폐를 강하게 해줘서 기침을 치료하고 진해 거담을 줄여주며 면역력을 높여준다니

겨울에 딱 맞는 차인 것 같아요.

겨울에 오미자차 드시고 감기랑은 헤어지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