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디보스톡여행

3.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 - 블라디보스톡 숙소 부킹닷컴 예약후기

by allreview 2016. 5. 25.
반응형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 일정

2016.5.12-5.17 5박 6일 

블라디보스톡 숙소 후기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했지만 포스트를 쓰다보니 불편했던 점 위주네요

전 호텔보다 독립된 공간이 있고 자유로운 아파트먼트에 묶을 수 있어 좋았어요

다음에도 호텔보다 이런 숙소에 묶고 싶어요

혹시 불편하기만 할까 오해하실 수 있을거 같아 코멘트 남겨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 숙소를 부킹닷컴을 통해 예약했습니다~

 여러 호텔 예약 사이트들이 있지만

아고다, 호텔스닷컴 등도 러시아 숙소는 부킹닷컴을 연계해주는 구조여서

혹시 문제가 생기면 부킹닷컴으로 연락해야하는 상황이기 때문이에요

(제 경험상 이란걸 양해부탁드려요)

러시아 숙소는 선결제보다 현장에서

러시아 루블로 결제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환율에 따라 예약때보다 가격이 오르기도하고

내리기도 합니다.

 

올레비엔이 예약한 블라디보스톡 숙소는 5박에 11199루블

블라디보스톡 숙소 예약당시 환율로는 193,000원 정도였지만

러시아 여행 가서 결제할 때는 환율이 올라

207,000정도 였어요

 

올레비엔이 예약한 러시아 여행 숙소는 호텔이 아닌 아파트먼트~~

블라디보스톡 숙소는 아르바트거리에 있는

블스테이 포키나 4g  아파트먼트였습니다.

이 숙소는 진짜루!!!! 부킹닷컴에 나온 사진 그대로 똑같았습니다 ~~

우선 헤어드라이어, 와이파이, 주방 욕실 주차장 등을 제공한다고 했지만

두둥!!!!! 가장 중요한 와이파이가 아예 되지 않았어요

헤어드라이어도 없구요(다른건 다 있었던거 같아요)

아파트먼트 호스트에게 전화로 계속 요청해서 거의 3일만에

에그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3일만에 가져다준 에그에 넣어준 선불 러시아유심은

이미 요금을 다 쓴 상태였고,

에그 충전기 역시 고장난 것을 가져다줬습니다.

 

그래도 올레비엔은 이미 러시아 유심을 샀기때문에

비라인 유심을 넣어 사용하고, 충전기도 제껄루 사용했어요

(비라인 유심은 사용해보니 , 잘 안터져요 mtc 유심을 추천합니다

숙소가 안쪽에 있다보니 창가근처에 놓아야만 사용가능했어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숙소가 모두 그렇지는 않겠지만

올레비엔이 겪은 것처럼

숙소에서 제공하는 사항등이 호텔 예약사이트에 나온대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치만 요청하니 해결해주긴 하네요 ㅎㅎㅎㅎ ^^

 

 

저렴하고 편안하게 묶을 수 있고

주방이 있어 블라디보스톡에서 꼭 먹어야하는 킹크랩도

사다 먹을 수 있어 넘 좋은 블라디보스톡 숙소 아파트먼트였어요

전체적으로 만족 !!! 별 5개 만점중 3개반 정도~~

 

하지만 호텔처럼 로비가 있지 않기 때문에

숙소에 도착하기 전에 호스트와 연락을 취해야 하는 불편도 있습니다.

올레비엔은 위 별표 사진처럼 도착 1시간전에 연락해야해서

블라디보스톡 공항에서 전화통화 후 약속시간 ,장소를 정했어요

 

좋은 점도 많고 불편한 점도 쪼금 있는

블라디보스톡 여행 숙소 후기였습니다 ^^

숙소 동영상 아래 ↓↓↓↓↓

동영상 촬영은 첨이라 흔들려서 어지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