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디보스톡여행

5.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 - 한화를 러시아루블로 환전할수 있어요

by allreview 2016. 6. 5.
반응형
♥한화를 러시아 루블로 환전가능했어요
♥테라노바 건너편에 있는 은행이 환율이 가장 좋았어요
atm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 둘째날
전날 클로버하우스에서 사온 반찬이랑
빵, 스프, 인스턴트 음식등으로
아침을 먹었어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에서 첫아침식사는
가장 가까운 유럽답게 서양식으로 먹었답니다 ^^

빵에 캐비어와 햄을 올리고
인스턴트 메쉬포테이토를 배부르게 먹고
한화를 러시아루블로 환전하러 나갔습니다

한국에서는 러시아 루블도 환전하기 어렵고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한화를 러시아 루블로도 환전할 수 있다고 해서
러시아 은행으로 환전하러 갔어요

 옷가게인 테라노바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은행인데 토욜까지 업무를 해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자에게 더 좋았답니다

다른분 블로그 대로
한화를 러시아루블로 환전 가능했구요♥
여러은행을 다녔지만
이 은행이 환율이 가장 좋았어요
1000원에 54루블정도 주었습니다

이 블라디보스톡은행은
일요일에는 문을 닫아서
Atm을 이용하려면 문앞에 있는
이 단말기에 카드를 넣으면 녹색불로
바뀌면서 문이 열리니 참고 ♥ 하세요

러시아 화폐인 루블화에요
위 사진은 10원단위 루블 동전이구요,
아래사진동전은 센트개념,1원짜리라고
보시면 되요 ^^
아래사진 동전은 거의 안쓰여요

해외여헁 다닐때마다
달러로 바꿔서 현지화로 바꾸기
넘 복잡하고 수수료도 많이 나가구 ㅠㅠ
그랬는데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여행에서는
한화를 러시아 루블로 바꿀 수 있으니
진짜 편합니다 짱짱 ~~
시티카드로 atm에서 뽑는 환율과 가장
비슷하게 환전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