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 여행-저렴하고 질좋은 태국 비누,마담 행 비누

by allreview 2017. 7. 26.
반응형
태국 마트에 가면 우리게 쉽게 쓰는 도브비누 같은거 고렴이에 들어갑니다.

여기서 많이들사시는 망고비누나 향이 강한 비누는 인공향이랑 색소가 많이 들어가서 저는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ㅋㅋㅋ
너무 이쁘고 향이 너무 좋아요 ㅎㅎ
저는 비누도 직접 만들어 쓰고 화장품도 만들어 쓴적 있는데 태국 비누 너무 질이 좋아요.

속옷 빨래용으로 마트에서 20 바트도 안주고산 비누 700원 정도 인데요.
우리나라 도브비누 같은 거 마트에서 사면 천원정도 하지 않나요?  공산품이 막 싸진 않더라구요.

빨래용으로 샀는데 넘 맘에 듭니다.
빨래용으로 샀지만 모두 세안 비누에요.
제가 빨래용으로 쓴거지요
보습제가 안들어갔는지 너무 잘 헹궈지고
향도 은은하게 풋내가 나는 것이 좋았습니다.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두번째산 빨래용 비누 인데요.
타마린드 비누 인데요 이것도 20바트 정도 였어요.
타마린드 알갱이가 박혀있어요.
향이 별로 였지만  이비누도 평균이상이었어요.
그대신 비누가 매우 헤펐어요

요 애는 저런 비누들이 넘 생각보다 질이 좋아서
산 마담행 비누 입니다.
오 마담행비누는 30바트 정도 1000원 남짓인데요
일단 요거는 은근하게 멘톨이 들어가 있어요.
개운하고요, 향도 좋고 각질제거도 잘되구요
비누가 큽니다.
 
비누 좀 만들어본 저한테도  마담행 비누 가격 대비 질이 너무 좋고 공산품 비누 보다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