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 여행- 싱하 소다,강렬한 탄산의 맛이 개운한 태국 탄산수

by allreview 2017. 7. 28.
반응형
우리나라에 비해 다른나라들은 탄산구를 많이 마시는데 태국도 예외는 아닙니다.
어느식당에 가도 메뉴에 그냥 물이랑 탄산수가 따로 있어요.
우리나라에서 탄산수를 잘 안팔던 시절 해외여행중에 탄산수를 먹어보고 설탕 없는 사이다에 깜짝 놀라기도 했었지요. ㅎㅎㅎ

저는 탄산수 특유의 쓴맛 때문에 탄산수를 잘 마시지 않는데요.
어제 식당에서 덥고 지쳐서 무심코 시켜먹은 탄산수에 감동 받았어요. ㅎㅎ
쓴맛도 하나도 안나고 강렬한 탄산의 맛에 더위가 싹 날라가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탄산수를 안좋아하는데도 넘 개운하고 안쓰고 시원해서 완전 반한 싱하 탄산수 입니다.

태국 싱하 브랜드는 맥주와 생수가 유명한데요.
탄산수도 정말 명품이네요.

325ml 유리 용기의 귀여움 까지 ㅎㅎ
유리병도 넘 귀여워서 맘에 쏙들더라구요.
술좋아하시는 분이나, 탄산수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합니다.
태국 놀러오시면 싱하 탄산수를 식당이나 술집에서 꼭 한벜 드셔보세요.
강력한 탄산에 반하게 됩니다. ㅋㅋ
음료 만들때나 술이랑 섞어먹을 때도 탄산이 강하고 쓴맛이 없어서 싱하 탄산수가 딱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