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한달살기- 태국유심 세종류 다 써본 후기,트루,디택,원투콜ais

by allreview 2017. 7. 31.
반응형
태국 한달살기 할때 태국유심은 물론 중요하지만
공항에서 파는 트래블러 유심을 사게 되면, 불리해집니다.
저는 태국에서 지금 3달 째인데 첫 달에 트루 트래블러 유심을 샀더니, 일반 요금제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여행자 요금이외의 요금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공항에서 나오실때 일반유심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트루 유심은 빨간색인데 트루유심은 버렸네요
왼쪽은 디텍, 오른쪽은ais인 원투콜입니다.
방콕에서 한달을 지내고 파타야에서 한달을 지냈는데요.
처음엔 트루 여행자 유심을 사서 새로 유심을 사느라 디택 유심을 새로 구입했구요.

숙소를 옮기고 나니 디택이 잘 안터져서 원투콜 태국 유심 까지 사게 되었네요.

속도는 다 괜찮지만, 역시 커버리지는 디택이 제일 적어서 생긴 문제 입니다.
단기 여행을 오신분들이 태국유심을 살때는 여행자 유심을 사셔도 괜찮지만,
태국에서 한달이상 지내실분들은
트루나 원투콜 태국유심으로 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요금제는 트루나 원투콜이나 디택이나
비슷합니다.
위 사진은 한달 무제한 요금제 인데요
1메가나 4메가 속도로 일주일, 한달요금제 입니다.
저는 4메가 요금제를 지금 사용중인데
유트부 업로드나 700메가 영화도 다운 받을 정도 속도입니다.

1메가 요금제로도 충분합니다.

이 요금에 부가가치세를 받으니 참고하시고
태국유심 구입하셔서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ㅋㅋㅋ 저는 유심만 3개나 샀다는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