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바라나시 식당-일식당 이바 레스토랑

by allreview 2017. 12. 30.
반응형
바라나시는 일식당이 특히 많은데 그중에서 고급지고 비싼곳중 하나가 이바 레스토랑입니다.
가격에 비해 맛은 그닥이라고 들어서 특별히 찾아가지는 않았었는데 오늘 vishal 마켓을 들르는데 각가눈 곳에 있어서 가봤지요

인도 여행지중 한식 일식이 가장 다양하다는 곳 바라나시에서도 비싼 가격을 자랑하는 곳 ㅎㅎ
12월을 하루 남겨둔 요즘 날씨가 무척 쌀쌀해져
일식 라멘을 먹으러 갔지요

일단 내부가 무척니나 깔끔합니다.
여기가 인도인가 싶어요 ㅎㅎ

테이블은 예쁘지만 살짝 낮아서 불편했는데
그릇을 들고 먹는 일본인들에게는 전혀 상관이 없는 듯했어요.

저는 까페 모카를 주문해 마셨는데 요렇게 이쁘게 팟으로 줍니다. 
커피양은 그냥 한잔 남짓 정도 1인분인데 그냥 팟에 줍니다.
까페모카는 커피에 그냥 코코아 탄 맛으로 평타 정도 입니다.

안쪽엔 차를 판매하는 매대가 있는데
포장이 예쁜 제품을 가져다 놓기는 했으나 종류가 넘 적었어요

드디어 나온 라멘 입니다.
라멘은 소야라멘 과 미소라멘 중 고를 수 있는데
소야라멘을 먹었습니다.
혹시 드실 분은 미소라멘이 나을 것 같아요
가격은 무려 360루피 입니다
택스는 따로 붙지 않아요

여기서도 역시나 나올때 거스름돈을 잘 못 줬는데
하조 이런일이 잦으니 실수인가 의심이 듭니다.
거스름돈은 꼭 그자리에서 확인하세요

가성비로는 밥종류를 먹는게 나을 것 같지만 국물이 먹고 싶어서 오늘은 라멘으로 먹었습니다.
라멘과 커피 다해서 520 루피를 냈는데 맛은 그닥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