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도여행-바라나시 루프탑 까페,간파티 게스트하우스 레스토랑

by allreview 2017. 12. 18.
반응형
인도여행에서 맛집 투어를 한다는 바라나시 ,
다양한 세계음식이 모두 존재하지만,
생각 보다 분위기 좋은 까페나 식당이 잘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 찾아다니는 바라나시 루프탑 까페 중 ,간파티 레스토랑 입니다.

간파티 레스토랑은 바라나시에서 유명한 알카호텔 옆에 있는 간파티 게스트하우스 루프탑 식당입니다.
간파티 게스트하우스로 들어가면 됩니다.

바라나시 루프탑 레스토랑은 루프탑 치고는 많이 안올라가도 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내부도 이렇게 예쁘게 잘 해놓았습니다.ㅎㅎ
이쪽은 뷰도 좋은데다가, 간파티 레스토랑은 음식도 그럭저럭 비싸지 않고,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루프탑은 이런 모습, 날에도 자리를 잘 잡으면 그늘이 집니다.
직원들이 상주하면서, 음식을 다먹으면 치워줄꺼냐고 계속 물어봐서 약간 성가 십니다.

바라나시에서 서양식을 맛있게 하는 식당은 잘 없는 것 같아요
이날은 밀크커피와 치즈 파스타를 먹었는데,
파스타 맞기는 한데 왠지 초우면 느낌이 물씬 납니다. ㅋㅋ

뷰도 좋습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구요
그런데 간파티 레스토랑 문제가 있습니다.
동양인에게만 그런지, 아님 서양인들에게도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계산할때 은근슬쩍 돈을 덜주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두번 갔는데, 두번다 그러네요
똑바로 확인하고, 달라고 하면
미안하다고 하면서 주기는 하는데
확인 잘해야 합니다.

간만에 맘에 드는  바라나시 식당을 찾았는데
직원들이 방해를 하네요 ㅠ.ㅠ
다음에도 또 그런다면, 게스트하우스 매니저에게 말해야 할까봐요.

이 바라나시 루프탑 식당이 좋은 점은 무려 충전이 된다는 점인데요.
콘센트 사진만 찍어왔지 테스트는 안해보고 왔네요 ㅋㅋ

바라나시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간파티 루프탑 레스토랑을 소개했습니다.
여유도 즐기고, 갠지스도 즐기다가
계산은 날카롭게 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