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속눈썹고데기 -10년 사용후 쓰는 후기

by allreview 2022. 2. 11.
반응형

현재 아래에 있는 속눈썹 고대기는 나오기는 나오는데, 파나소닉에서는 단종되었습니다. 단순히 바 형태로 열을 가하는 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이중으로 된 뷰러로, 구조에 신경 써서 만든 티가 역력히 납니다.

막상 써보면 온도도 낮지 않고, 뷰러 구조도 좋은데 잘안올라 갑니다. ㅋㅋㅋ

그냥 예전에는 이런 제품도 있었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글은 2016년 블로그에 쓴 리뷰를 옮겨왔습니다.

속눈썹고데기 -10년 사용 후 쓰는 후기 


10년간 함께 한 속눈썹 정리기와속눈썹 고개가 입니다.
둘 다 파나소닉 제품이고, 홈쇼핑에서 제모기를 구입하면서 따라온 제품이에요

그때는 몰랐지요 우리가 이렇게 오랫동안 함께 할 줄은 ㅎㅎㅎㅎ


오늘은 속눈썹 고개가 후기 입니다.
10년간 함께해서 속속들이 잘 압니다.
뷰러같이 생겼지만, 고데기 맞아요.

트리폴리의 건전지 2개가 들어가구요.

스위치를 올리면 빨간 불도 들어 옵니다


구조는 뷰러처럼 생겼지만, 약간 다릅니다. 뒤쪽에 한 번 더 늘려주는 구조입니다.
 

사진 보시면 이해가 되시나요? 눈썹이 닿는 곳에 열선이 들어있어 따뜻해집니다. 아주 뜨겁지는 않고 따뜻한 정도예요. 빨리 달궈지기는 하지만, 그래도 기다려야 해서 속눈썹 정리기에 비해서 별로 사용을 안 했어요.
그냥 일반 뷰러를 더 많이 사용했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구조가 더 잘 이해가 되실 거에요. 고데기는 저는 별로 필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속눈썹 고데기
#속눈썹 뷰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