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물로 세수만 해도 지워지는 필름 마스카라 추천 /키스미? 데자뷰?

by allreview 2022. 2. 11.
반응형

아래 리뷰는 제품을 제공받아서 썼던 리뷰인데요.  데자뷔 마스카라? 첨 듣는데 이러고 사용해본 제품입니다. 요즘으로 말하면 필름 마스카라입니다. 물로 세안하면 지워지는 필름 마스카라인데요.  당시에는 키스미 마스카라가 인기 있던 때라서 데자뷔를 써보고 엄청 충격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일단 마스카라가 좋아요, 볼륨이랑 길이가 자연스럽게 표현되고, 파이버가 있는데 안 떨어집니다. 그리고 떡지지 않아요. 

그리고 씻을때는 물로 쓱쓱 닦아도 너무 잘 지워져서 감동.. 일본 갔는데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일본이 좀 더 저렴했지만,  워낙 품질이 좋았었습니다.  나중에 면세점에서 키스미 필름 마스카라, 메이블린이며, 국산 필름 마스카라를 다 써봤는데, 데자뷔가 가장 품질이 좋았습니다. ㅎㅎㅎ

그 후로 일제 불매운동이 생기면서 데자뷔를 안 쓰고 국산을 찾아 헤매고 있는데, 국산제품도 퀄리티가 좋은데, 미묘하게 데자뷔가 조금 더 좋습니다. ㅎㅎㅎ

일단 키스미는 사지마세요. 일본 제품이기도 하고 필름 마스카라 중에 제일 잘 안 지워집니다. 메이블린이랑 로레알 필름 마스카라도 있는데, 약간 떡진다고 할까 자연스럽지 않아요.  국산 필름 마스카라들이 품질이 좀 더 낫더라고요, 국산은 아무거 나사도 평타는 칩니다.  

아 그리고 마스카라때문에 판다 되시는 분들은 꼭 필름 마스카라로 바꾸세요. 희한하게 필름 마스카라가 안 번집니다. ㅎㅎㅎ  / 희한하게 품질이 너무 좋았던 데자뷔 필름 마스카라 후기입니다. ㅎㅎㅎ

 


이 글은 2016 블로그에 쓴 리뷰를 옮겨왔습니다.

데일리 마스카라 추천해요-데자뷔 마스카라


ㅎㅎㅎ 피아스코리아에서 보내준 데자뷔 택배가 왔어요 ㅎㅎㅎ
데자뷔 마스카라가 들어 있지요 체험단이 되었답니다.


데자뷔 롱래쉬 파이버윅 마스카라
마스카라 설명서와 마스카라가 들어 있네요. 바르는 속눈썹이라고 쓰여 있네요
기대!!!! 됩니다.


일단 올레비엔은 첨 마스카라를 샀을 때
브러시에 액이 너무 많이 묻어 나오는 것을 싫어하는데요
데자뷔 파이버윅 마스카라는
일단, 새 제품인데도 적정량이 묻어 나와
뭉치지 않아 좋네요 *.*
열었을때 알코올 냄새가 많이 나는 제품이 있는데 냄새도 거의 안나고요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키스미 마스카라보다 알콜냄새도 안 나고 용량도 많네요
우선은 합격~입니다.


브러쉬에 묻은 섬유질 보이시나요?
요게 롱래쉬의 비결인가 봐요.
섬유질 양을 140% 늘렸다는데,
그만큼 속눈썹이 쉽~게 길어져서 신기 ^^

 
피아스코리아의
데자뷔 롱래쉬 파이버윅 마스카라 발라봤어요
왼쪽은 생눈 , 오른쪽은 마스카라 한 눈입니다.
일단 올레비엔이 흙손이어서 마스카라를 잘 못하는데요.
일단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속눈썹이 길어지네요 ㅎㅎ

안 뭉친 거 보이시나요
지금 키스미 마스카라를 쓰고 있는데
훨씬 안뭉쳐서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좋아요
데자뷔 파이버윅 마스카라는
계속 계속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한 올 한 올 자연스럽게 길어지기만 해서 좋아요

생눈이라 부끄러워서 사진이 작은 점 이해해 주세요 ^^
정면도 많이 길어졌는데 사진을 잘 못 찍었네요.


중요한 점은 또 하나 번지지 않아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키스미 마스카라는
지우기 너무 힘든데 눈꼬리가 맨날 번져요 ㅠ.ㅠ
다들 안 번진다고 하던데ㅠ.ㅠ
이 데자뷰 마스카라 진짜 안 번집니다.
노!! No!! 팬더 ~
파이버가 눈처럼 내려서 떨어지지도 않아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는 지금까지 본 마스카라 중 젤 편해 보여요
내 속눈썹이 원래부터 길었던것처럼 마스카라가 발려서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언더 속눈썹에도 너무 자연스럽게 돼서
진짜 ~~ !! 강추하는!!
데자뷔 롱래쉬 마스카라입니다
  
이렇게 리뷰 사진을 찍고나서 저녁에
깜짝 놀랐어요
세수하는데 물로도 너무 쉽게 지워지고,
눈에 검뎅이 절데 묻지 않는 거예요
3초 만에 세수하면서 다 지워졌어요
물로만요

필름이 코팅되었다가 벗겨지는 것 같은 마스카라인데. 지우는 게 너무 천국이에요. 지우기가 편해서 데자뷔 아이라이너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www.piaskorea.com

요기가 홈페이지입니다.
네이버에서 피아스 코리아로 검색하셔도 됩니다.
ㅠ.ㅠ키스미 마스카라보다 비싸네요
역시 비싼게 좋은 건가요.
데일리용 마스카라,
속눈썹 연장한것처럼 길어지는
데자뷔 파이버윅 마스카라 추천합니다.



이 후기는 데자뷰 마스카라를 제공받아 쓴 후기입니다.
올레 비엔은 마스카라 하나에 영혼을 팔지 않습니다 ㅎㅎㅎ


#마스카라 추천
#마스카라
#롱래쉬마스카라
#데일리 마스카라 추천
#데자뷔 마스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