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매일매일 유용한 영어회화 앱-영어패턴 잠금화면( #일빵빵 ) 어플로 영어공부

by allreview 2022. 2. 13.
반응형

여행을 오래 한만큼 거의 매일 영어를 사용해야 하는 환경에서 영어 공부를 놓지 않고 하기 위해서 어플을 사용했는데요. ㅋㅋ 하고 싶은 말은 다 하는데, 그래도 아쉬움이 항상 느껴지기는 합니다. 일빵빵 어플이 아니라도 매일 놓지 않고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80쯤 돼야 좀 풍부한 표현이 가능할 것 같네요 ㅋㅋ


이 글은 2016년 블로그에 쓴 리뷰를 옮겨왔습니다. 

매일매일 유용한 영어회화 앱-영어패턴 잠금화면( #일빵빵 ) 어플로 영어공부

오늘은 #영어회화앱을 소개하려고 해요.
#잠금화면 어플인데요. 잠금화면 단어장 #어플이나, 영어공부용 앱을 사용하기도 했었는데요.
잠금화면 #영어회화 #앱 은 이게 가장 간단하고 좋은 것 같아요.


여행하다 보면 항상 느끼는 내 부족한 영어 실력 ㅋㅋ
100을 알아도 입에서 나오는 말은 맨날 10 ㅋㅋ
내가 이러려고 영어 공부했나 싶은데요
영어는 알고 있어도 내가 자주 말하는 단어나 문장이 있기 마련이고, 이런 문장이 많아져야 표현이 풍부해지는데요.
#영어패턴 잠금화면으로 해놓고, 매번은 아니라도 하루에 한두 번만 몇 번 읽어주고, 가능하면 그날 쓰면 좋은 것 같아요.


화면이 꺼졌다가 켜지면, 이렇게 잠금화면이 나타나는데요. 한가지 영어회화패턴에  여러 가지 활용법이 나옵니다.
먼저 한글로 나오는데요.
이걸 보면서 먼저 문장을 만들어 보고,
잘 못 만들겠으면 전구 버튼을 누르면, 영어 문장이 나옵니다.

사용법도 간단하지요.
#잠금화면 단어장도 써봤는데, 바쁘니까 잘 안보게 되는데, 요건 시간 날 때 하루에 한두 번이라도 2-3분만 소리 내서 읽어보면 되니까 좋아요.

이런 증상 있으신 분들께 좋아요.
듣기는 잘 되는데 말이 잘 안나오시는 분.
나름 영어를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말문이 자꾸 막히시는 분
영어로 말도 잘하고, 듣기도 잘하는데, 자꾸 상대방이 내 말을 잘 못 알아들어 답답하신 분
아예 영어를 처음 배우시는분
(여기 문장을 통째로 외우는 것도 괜찮아요)

영어회화 #잠금화면앱 으로 틈틈이 공부해서, 여행 가서도 ㅋㅋ 당당히 이야기 하자고요.ㅋㅋ
시원하게 말하는 날 오긴 올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