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해 여행

상하이 여행, 상하이 시티투어버스 타고 예원 와이탄가기

by allreview 2015. 1. 20.
반응형

상하이 여행의 우선 목적이었던 상하이 이케아를 다녀온 다음날

드디어 본격 관광에 돌입

Bye

하루종일 상하이 이케아 매장을 막 돌아다녔더니 완전 피곤~

그래서 상하이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쉬기로 했어요 ^^

 

홍콩 상하이 등지에서 이층버스를 타고 도시 관광을 많이하는데,

상하이 도시투어버스는

상하이 빅버스(100위안- 우리돈 17500원정도)

상하이 시티사이트싱버스(30위안- 우리돈 5000원정도) 두종류 있는데,

??

1. 버스 노선이 거의 비슷하다.

2. 가격 차이가 많이 난다.

3. 둘다 이층 오픈버스를 운영한다.

4. 둘다 24시간 자유로 타고 내릴수 있다

 

신나2

이런 이유로 저렴이, 상하이 시티투어버스를 선택해서 고고

인민광장역 도시계획관 앞에서 버스가 출발하는데, 상하이 빅버스 정류장도 함께 있네요.

상하이 인민광장역 도시계획관 앞에서는 상하이 관광지 거의 모든 표를 판매합니다. ㅎㅎ

 

 

상하이 시티투어버스를 탔더니

(상하이 시티투어버스 정류장에서 직원한테 바로 표를 구입가능하대요)

이어폰 하나씩을 나눠줬어요, 자리에 앉고 보니 한국어 설명을 들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한국어 설명이 어설프고 영어보다 더 어렵게 들리는 경향이 있지만 ㅋㅋ

좋았어요 ^^

예원, 대한민국 임시정부도 내려서 보고

푸동쪽으로 넘어가서 상하이 랜드마크인 동방명주도 멀찌감치 구경하고

2원짜리 페리 선착장에 내려서 페리타고 상해 하면 최고라고 하는

상해 와이탄 야경도 구경했어요

여행

상하이 시티투어버스를 타면 하루동안 상해 전체를 둘러볼 수 있을정도로

관광지는 거의 다 내려줍니다.ㅎㅎ

상하이 빅버스랑 차이가 거의 없을 것 같아요~

그런데 상해 도시투어 버스를 타고 쉬엄쉬엄 놀려 그랬는데 ㅜㅜ

온갖 관광지에 다 내려주니깐 욕심에 ㅎㅎ 더 완전 힘들게 관광한 날이었습니다.

응응

하지만 30원이면 전철비보다 저렴하게 이동한 셈이니 완전 경제적인거겠죠

우리나라에 없는 오픈투어버스 상해가면 ㅎㅎ 겨울말고 따뜻할 때에 꼭 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