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해 여행

상하이 쑤저우 여행, 쑤저우 졸정원 비오는날 더 분위기 있어요 ^^

by allreview 2015. 1. 14.
반응형

호호

중국 쑤저우는 중국 스타일 정원으로 유명합니다.

쑤저우 대표 정원 졸정원 拙政园부터 가보기로 했어요.

우선 우리 숙소 가격대비 좋은 노아호텔에서 조식을 얌얌~먹은뒤에

 

고고

숙소인 쑤저우 노아호텔에서 졸정원으로 가려고 지하철로 고고!!

쑤저우 지하철 1호선 빈헤루역 滨河路 에서 타서 목적지인 린둔역 临顿에서 내렸어요.

 

 

쑤저우 졸정원 拙政园에 가려면 린둔역 临顿에서 4번출구로 나와서

길을 건너 위쪽으로 조금 걸어서 버스정류장에사

309번, 811번 등 버스를 타고, 소주전물관 苏州博物馆에서 내리면 됩니다.

(버스정류장에 소주 전물관 苏州博物馆이라고 써 있는 버스 아무거나 타셔도 돼요 ^^)

 

 

오키

거기서부터는 사람들이 가는 방향으로 가면 쑤저우박물관이 나오고,

더 가면 드디어 쑤저우 졸정원 拙政园이에요. 

 

 

 

 

샤방

비가 오는날이라 ㅎㅎ 쑤저우 졸정원이 더 신비로워보였어요.

맑은 날보다 더 분위기 있던 쑤저우 졸정원 여행입니다. ^^

개인의 정원이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넓고 아름답게 꾸며진 소주 졸정원...

헉

입장료도 믿기지 않을만큼 비싸네요 ㅜㅜ

중국 돈으로 90위안(우리돈으로 16000원정도)

 

 

소주 졸정원 입구부터 정말 많은 중국인 가이드들이 따라붙어도

웃으면서 '뙤이부치' 해주고 ㅎㅎ~

요리

쑤저우 졸정원을 둘러보고 정말 피곤해져서 비싼줄 알지만...

졸정원 앞에서 망고스틴도 사고, 쑤저우 노아호텔앞에서 라면이랑 간식이랑 사왔어요

 

 

중국 라면은 스프도 많이 들었고, 포크도 들어있네요 ~

깜빡 잊고 나무젓가락 놓고올 때가 많은데,

우리나라도 포크 들어 있음 좋을 것 같아요 ㅡㅡ

 

굿보이

반응형